이용안내

대한민국 스포츠의 미래를
이끌어 가는 스포츠지원포털을 소개합니다.

  • Home
  • 이용안내
  • 경기인등록 / 증명서발급 / 대회경기영상 안내

경기인등록 / 증명서발급 / 대회경기영상 안내

가로바

경기인등록 안내

경기인은 선수, 지도자, 심판, 선수관리담당자로 구분되며 스포츠지원포털 통합회원 가입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경기인 신청과 관련된 문의는 신청하려는 종목의 시도종목단체나 회원종목단체로 문의바랍니다.

경기인 등록신청
단체별 연락처 조회

※ 경기인 수기등록 안내

경기인 등록규정에 의하여 회원가입(본인인증)이 불가능한 선수*는 아래 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시도종목단체(없는 경우 회원종목단체)에 제출하여 등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시도종목단체(없는 경우 회원종목단체)에서 신청서 등록이 완료된 경우 신청자에게 문자메시지(SMS)가 발송됩니다.
문자메시지(SMS)를 수신한 경우 아래에서 「등록여부 조회」를 클릭하여 진행상황을 확인하고 온라인 필수교육을 이수해야 합니다.

* 회원가입(본인인증)이 불가한 경우 :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없는 경우, 법정대리인이 없는 경우, 아이핀을 발급받지 못하는 경우, 기타 사유로 본인확인이 불가한 경우
신청서 다운로드
수기등록여부 조회
수기등록신청 매뉴얼
가로바

증명서발급 안내

온라인으로 경기인 등록확인서, 경기실적증명서, 단체종목 개인기록증명서, 대회참가확인서, 경력증명서, 대표선수확인서 등 주요 제증명서를 신청하고 출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증명서 발급」을 클릭 하시어 안내 받으시길 바랍니다.
※ 증명서 발급에 관한 사항은 2021년도 (구)시스템 사용법이며, 빠른 시일 내에 현재 시스템으로 적용한 사용법을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이 점 양해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온라인 증명서 발급
증명서 원본검증
가로바

대회경기영상 안내

선수·지도자·학부모·입시처 대상으로 입시 등 객관적인 평가 자료로 활용할 수 있는 영상 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대회경기영상 조회」를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대회경기영상 조회」를 클릭하시면 내 생애주기에서 내가 참가한 대회의 경기영상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지원포털 통합회원 가입 및 로그인 필요)
대회경기영상 조회
내 대회경기영상 조회
가로바

시스템 안내 및 홍보영상

서비스바로가기

서비스바로가기
새창으로열기 새창으로열기 새창으로열기 새창으로열기 새창으로열기 새창으로열기 새창으로열기 새창으로열기 새창으로열기 새창으로열기
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