統合
통합된 하나의 길
더 큰 미래, 그 이상의 가치를 위해,
하나된 스포츠지원포털로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을 만들어갑니다.
더 큰 미래, 그 이상의 가치를 위해,
하나된 스포츠지원포털로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을 만들어갑니다.
아이스하키 동호회 '터틀스'와 '핫스프링스'
빙판에서 한껏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아이스하키는 그 어떤 운동보다 매력적이다. 터틀스부터 핫스프링스까지 이어지는 아이스하키 동호회 활동의 매력을 들어봤다.
컬링 동호회 '서울컬링클럽'
각각 4명으로 구성된 두 팀이 빙판에서 둥글고 납작한 스톤을 미끄러뜨려 표적 안에 넣어 득점을 겨루는 경기인 컬링은 스코틀랜드에서 유래됐다. 서울컬링클럽은 2008년 설립한 후 실업팀 경기에도 출전할 만큼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컬링 동호회다. 컬링 그 본연의 매력에 빠져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가는 서울컬링클럽을 방문했다.
롱보드 동호회 '롱보드코리아'
국내 유일의 롱보드전문커뮤니티 '롱보드코리아'는 2010년 11월 카페를 개설 후 현재 7만 7천 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출범 후 11년의 세월을 보내며 국내 유일의 롱보드전문커뮤니티로 자리잡았다. 현재 전국적으로 약 50여 개의 롱보드 지역모임 및 크루가 활동하고 있다.
스쿼시 동호회 유니스(UNIS)
스쿼시 동호회 유니스는 1997년 PC통신 유니텔에서부터 시작해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동호회다. 체계적인 시그니처 강습을 통해 처음 스쿼시를 접하는 이들이 운동에 흥미를 갖도록 돕고 있다.
수상스키 동호회
2000년 9월 만들어진 '수상스키 동호회'는 체계적인 강습을 겸하고 있는 동호회다. 수상스키의 저변을 넓히기 위해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요트 동호회 '세일링파라다이스 요트클럽'
세일링파라다이스 요트클럽은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함께 모여 세일링을 즐긴다. 동호회 활동을 통해 요트를 배우고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는 이들을 만나 봤다.
수영 동호회 '풀스윔'
2014년 설립된 수영 동호회 '풀스윔'은 실내 수영은 물론 경영, 오픈워터 등의 종목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수영을 즐기고 있다.
스포츠클라이밍 동호회 '나무늘보'
'나무늘보'는 국내 최초 스포츠클라이밍 동호회다. 거친 암벽을 올라 정상에 다다르는 쾌감을 널리 알리고 있다.
자전거 동호회 '사이클드론라이더'
사이클드론라이더는 1,200명의 라이더가 모인 자전거동호회로, 두 발의 힘만으로 바퀴를 굴려 더 빨리, 더 멀리 세상을 여행한다.
승마 동호회 '말랑말랑'
말랑말랑은 20~30대가 모인 승마동호회로, 말과 교감하는 것은 물론, 또래들과의 친목을 통해 승마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